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여신 한고은 맞아?"…동상이몽2, 반전 일상 공개

"여신 한고은 맞아?"…동상이몽2, 반전 일상 공개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 한고은이 ‘반전’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말미 예고편을 통해 새롭게 ‘운명커플’로 합류할 한고은 부부가 등장했다. 이 예고는 1일 현재 포털사이트에서만 20만 뷰를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 속 한고은 부부의 결혼식 영상으로 시작됐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퍼스트 댄스 장면 후 한고은은 “아직도 달달한 신혼인 줄 알고 살고 있는 배우 한고은입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이제 그만 환상을 좀 깨볼까?”라는 한고은의 목소리에 이어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진짜 한고은’의 일상으로 이어졌다. 한고은은 부스스한 머리와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으로 침대에 누워있다가 “내가 먼저 씻어야지”라며 남편에게 장난을 치는가 하면 “근데 유노왓? 우리 밥이 없어”라고 말하며 빵 터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고은은 주방에서 폭풍 칼질 솜씨로 오이를 썰다가 갑자기 칼을 놓고 벌레를 잡으며 “잡았다”라고 외쳤다. ‘워너비’, ‘여배우’, ‘차도녀’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털털함과 ‘쿨내’가 풀풀 풍기는 한고은의 일상 모습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가장 화제를 모은 것은 한고은의 ‘폭풍 먹방’이었다. 한고은은 남편 앞에서 리드미컬하게 국수를 흡입했다. 양 볼이 빵빵 해지도록 비빔국수를 먹던 한고은은 맛있는 음식에 흥이 난 듯 ‘들썩들썩’ 춤을 췄고, 영상은 “우리 저녁 때는 뭐 먹어?”라며 바로 다음 메뉴를 고민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고은은 40초 가량의 짧은 등장이었지만 ‘여신’으로 불리는 모습이 아닌 반전 매력으로 채웠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김동욱 PD는 “한고은 씨 하면 도회적이고 도도한 이미지가 강한데 실제 모습은 반전이 있다”며 “남편 앞에서는 한없이 귀엽고 털털한 스타일”이라고 밝혀 ‘너는 내 운명’에서 보여질 한고은의 신혼 일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데뷔 24년 차, 여배우가 아닌 아내 한고은의 일상과 결혼 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한고은 부부의 ‘동상이몽’은 6일 ‘너는 내 운명’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