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中 인기 배우 가오윈샹, 호주에서 성폭행 혐의로 현지 체포

[스브스타] 中 인기 배우 가오윈샹, 호주에서 성폭행 혐의로 현지 체포
중국 유명 배우 가오윈샹이 호주에서 성폭행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현지시간으로 29일 호주 매체 데일리그래프는 가오윈샹이 호주 시드니의 한 호텔에서 다른 남자와 함께 30대 여성 한 명을 성폭행한 혐의로 체포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가오윈샹은 지인 왕 모씨와 함께 지난 26일 호주 샹그릴라 호텔 방에서 36살 여성을 성폭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오윈샹과 왕 씨 측 변호사는 28일 시드니 중앙법원에 출석해 보석을 신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가오윈샹의 재판은 오는 4월 6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가오윈샹은 최근 드라마 '아나아연정' 촬영차 호주에 머물고 있었습니다. 가오윈샹은 26일 자신의 SNS에 영화 촬영을 마무리한 소감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가오윈샹 측은 중국 매체 시나연예에 "상황이 정확히 파악되지 않는다.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가오윈샹은 아내 동쉬엔과 지난 2011년 결혼해 2016년 첫 딸을 얻었습니다.

가오윈샹은 지난 2015년 우리나라 배우 추자현과 항일전쟁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최후일전'에 출연해 우리나라에도 이름을 알렸습니다.
中 유명 배우 가오윈샹, 호주에서 성폭행 혐의로 현지 체포
가오윈샹은 배우 판빙빙과 주연을 맡은 드라마 '파청천' 방영을 앞두고 있어 위기를 맞았습니다. '파청천'은 약 5억 위안, 우리 돈으로 850억 원의 제작비를 들인 대작으로 올해 편성을 앞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밖에도 가오윈샹은 현재 방영을 앞둔 작품만 총 7편인 것으로 알려져 혐의 입증에 따라 작품의 향방이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가오윈샹 웨이보/파청천 스틸컷)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