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아이 엄마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젖니 전용 '치아 보관함' 화제

[뉴스pick] 아이 엄마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젖니 전용 '치아 보관함' 화제
자녀의 젖니를 보관할 수 있는 치아 보관함이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19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치아 보관함을 소개했습니다.

원목으로 만들어진 이 보관함은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 '아마존(Amazon)에서 18달러, 우리 돈으로 약 2만 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빨 보관함
아이가 성장하면서 하나씩 빠지는 유치를 보관할 수 있는데, 앞니, 송곳니, 어금니 등 치아마다 각자의 자리가 정해져 있습니다.

가운데에는 아기의 배냇머리와 탯줄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빨 보관함
보관함 뚜껑에는 아이의 이름과 생년월일, 별자리, 혈액형 등을 적을 수 있도록 해 두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첫 아이를 출산한 엄마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일부 누리꾼은 '이가 가득 담긴 치아 보관함을 선물로 받는다면 섬뜩할 것 같다'며 다소 무섭다는 반응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탯줄을 담아 만든 '탯줄 도장'이 인기를 끌었던 것처럼 치아 보관함도 전 세계 엄마들에게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 출처=amazon.com)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