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사진은 이따가!"…볼빨간사춘기 안지영, '관객 난입'에 침착한 대처

안지영 대학 축제 무대 난입
가수 볼빨간사춘기(본명 안지영)가 대학 축제 공연 중 무대에 난입한 관객을 침착하게 내려보낸 뒤 무사히 공연을 마쳤습니다.

안지영 대학 축제 무대 난입

어제(12일) 안지영은 한 대학교 축제 무대에 올라 '썸 탈거야', '여행', '별 보러 갈래' 등 히트곡들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안지영이 마지막 노래를 부르기 전 잠시 관객들과 소통하던 중 한 남성이 무대 위로 올라왔습니다.

해당 남성은 안지영에게 가까이 다가가 "사진 한 장만..."이라며 휴대전화를 들이밀었습니다.

안지영 대학 축제 무대 난입
안지영 대학 축제 무대 난입

안지영은 "이게 뭘까?"라며 당황한 듯 웃었고, 자연스럽게 다가온 남성에게 "(사진은) 이따가"라고 전하며 무대 밑으로 빠르게 내려보냈습니다.

안지영이 보인 거부 의사에 해당 남성은 무대 밑으로 내려갔고, 그의 퇴장을 바라보던 관객들은 야유를 보냈습니다.

안지영은 이어 "아이~! 나한테 집중해, 빨리! 집중해요! 소리 질러줘요! 빨리!"라고 말하며 가라앉은 축제 분위기를 전환했습니다.

안지영 대학축제

이후 앙코르곡까지 열창한 안지영은 관객들과 단체 사진을 끝으로 무대에서 내려왔습니다.

안지영의 침착한 대처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지영이 프로다", "엄청 놀랐을 텐데 침착하게 잘 대처했다", "이게 무슨 예의 없는 행동인지", "대학 공연 경호 문제가 지금 몇 번째인지"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근 축제가 이어지는 대학가에 무대 난입 사고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어 다수의 누리꾼이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가수 허각은 '시끄럽다'는 이유로 공연 중 무대에 난입한 한 남성에게 마이크를 빼앗기는가 하면, 가수 씨엘은 갑자기 무대 위로 올라와 자신을 끌어안은 관객을 마주하는 등 돌발 상황을 겪었습니다.

(사진= 유튜브 'Jinoo 95', 안지영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