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로맨틱 코미디 찍어달라" 요청 쏟아지는 현빈-손예진 '케미'

최근 열애설에 휩싸였던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누리꾼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1일 온라인상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의 한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이 찍힌 곳은 미국 LA의 한 마트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와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관련 사진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라며 "사실관계 파악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밝혔습니다.
현빈-손예진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으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무대인사를 돌면서 영화 속 연인처럼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손예진은 '협상' 전국 무대인사를 돌면서 현빈과 찍은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차례 공개했습니다.
현빈-손예진
두 사람은 무대인사를 위해 이동하는 차 안에서 스마트폰 카메라 앱으로 '셀카'를 찍는가 하면, 익살스럽게 함께 장난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누리꾼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로맨틱코미디 한 번만 찍어달라", "두 사람의 멜로물 한번 보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빈-손예진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10일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이 함께 미국 여행 중이며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것을 목격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빈-손예진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의 소속사는 동반 여행설을 부인하며 "현빈은 드라마 촬영이 끝나고 회사 업무 겸 여행으로 미국에 간 것이다", "손예진이 개인적으로 여행을 갔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