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재미있고 때로는 유익한 스브스 뉴스, SBS 아나운서들의 목소리로 들어보세요.
독사로 여성을 위협해 성폭행한 남자가 인과응보의 최후를 맞았습니다.
낭만적인 소설을 써온 칠순의 남성작가가 있습니다. 그가 사랑하는 아내에게 40년간 매년 꾸준하게 해 온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가 있습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중국의 한 남자가 시베리안 허스키 반려견 때문에 목이 부러지는 중상을 입었습니다. 개가 주인을 공격한 건 아니고, '웃픈' 이유가 있었습니다.
"왜 나의 동의도 받지 않고 이 고생스런 세상에 날 낳아서...!" 라며 친부모를 고소한 남성이 있습니다. 인도의 20대 남성입니다. 변호사는 아직 구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천안의 한 원룸에서 몰티즈 한 품종의 강아지 11마리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세입자는 월세를 장기간 미납한 채 사라졌고, 강아지들은 학대 흔적은 없었으나 영양 실조로 사망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오전에 분양받아간 생후 3개월 강아지가 자기 변을 먹었다고 오후에 와서 인형 패대기치듯 집어던진 충격적인 사건.. 애견가게 주인에게 당시 상황을 들어봅니다.
동유럽의 관광지이자 축구 잘 하는 나라로 인기 높은 크로아티아에서 한국인 2명이 체포됐습니다. 수도 자그레브의 공항을 통해 20만 마리가 넘는 장어 치어를 짐가방에 담아 몰래 나오려다 붙잡힌 겁니다.
어린 손자를 애지중지하던 할아버지가 있었습니다. 할아버지의 아들은 범죄자였습니다. 아들은 감옥에서 나오자 손자를 2천만원에 팔아 그 돈을 써버렸습니다. 뒤늦게 이 사실을 알게 된 할아버지는....
미국 한 소도시의 구급전화 911로 한 초등학생이 전화를 걸어왔습니다. 소년의 위기는... 수학 숙제가 너무 어렵다는 것이었습니다! 전화를 받은 911요원의 대응은 무엇이었을까요?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튀김 요리는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데요. 장기간 튀긴음식을 먹을 경우 몸에 어떤 무리가 가는지, 장기간 추적조사한 결과가 미국에서 나왔습니다. 음....
벨기에에서 한 대학생이 주방에 방치된 음식을 먹고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대학생은 끼니를 해결하기 위해 닷새 전에 만들어 둔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그로부터 얼마 뒤, 복통과 두통, 메스꺼움에 시달리게 되었습니다. 단순 식중독인가 싶어 약도 먹고 물도 많이 마셨지만 증상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아침, 이 학생은 쓰러져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