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자유게시판

뉴스본문

가짜뉴스들이 활개를 치고, 시방새는 시방새대로가짜뉴스를 난발하고..

유저이미지 김경임

목록
작성일시2020.09.10 16:56
  • 조회수 145

참 어이가 없어서 원~ 태풍 마이삭이나 하이선이 북한과 러시아에 어떤 재해를 일으켰는지는 내 눈으로 보지 않았고.. 어떤 언ㄹ론ㅇ이나 매체에서도 해외 어떤 매체에서도 보도한일이 없는데 ㅇ여기 어떤 아주~구라를 정말 사랑하시는 왜신일보사주와 성이 똑같은 방씨가 가짜뉴스를 남발하시는데.. 헐~~~~~~~ 기가 막혀서~~~~ 송영무 국방장관 껀도 난 잘 모르니 그냥 패쓰하는데.. 이것도 가짜뉴스 냄새가 폴폴 풍깁니다..
확실한 건.. 박정희 살아있을 때..자주국방의 슬로건을 내 건 박정희가 우리나라도 핵을 만들려고 하는 프로젝트를 세웠다가 원자력 박사 이휘소 박사의 비명횡사와지미 카터가 미군철수 주장을 하고 결행하는 척~ 할 즈음에 김재규가 박정희를 암살하고 뒤이어 전두환이 박정희의 모든 프로젝트를 폐기하는 조건으로 전두환의 쿠데타를 승인받고 광주5.18를 미국이 눈감아 줬다는 거 아시나?
그리고 한, 미 미사일 협정으로 우리는 미사일에 고체연료도 쓸수 없고, 미사일 사정거리도 제약받아서 늘 그게 우리의 발목이 미국에 의해 잡혀 있었다다는 거.. 진실로 보도해 준 언론이 어디 있었나?
근데 2020년 7월 23일에 한국 정보차장이던가(?) 김현종 차장이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과 고체연료를 쓸수 있고담니다

고체 연료는 액체연료에 비해 값이 싸고 미사일 이동도 자유롭고.. 무엇보다도 계속 연료를 주입할 필요 없이 추진력이 강해서 대기권을 뚫고 인공위성을 쏠수 있는... 즉 icbm(대륙간탄도미사일)등에 사용할수 있는 고체연료를 미국이 승인 해줬다는 팩트를..
그동안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그네때도 미국의 승인을 못 받아낸것을 문재인대통령 정부에서 "한, 미 미사일 합의 개정"을 통해서 족쇄를 벗어 버리고 인도와 필리핀 호주에 k-9자주포와 이번에 4.5세대 전투기 kfx를 개발한 것.. 또 에이사 레이더를 이스라엘에 수출한 거 등등..
이런 팩트들을 제대로 보도해 준는 언론은 없지??? 그 중에 시방새는 탑클래스일테고요...
그런데 이러케나 자~알난 시방새의 김현우 앵커께서 머~ 머시기 우짜고 우째????김현우 앵커께서 추미애 장관 측을 아들비리로 고발했다구라?
니뽄당 황교활 아덜이 전주 35사단 보병으로 입대하여, 1개월만에 대구 제2작전사령부의 일반 물자 관리병으로 보직 변경 받은 거..주호영 아덜은 대전검찰청에서 공익 근무한 건.. 외경으로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서 2개월만에 코너링이 좋다는 이유로 서울검찰청 부속실에 운전병으로 배정받은 우병우 아덜은.. 그 외에도 장제원 아들 나경원 아들 등은 왜? 보도 안하지?
구킴당인지 일국당의 국개의원 아들들은 군역기피자나 미필ㄹ자들이 수두룩 빡빡일텐데.. 왜? 이들은 보도 안하고 눈가리고 아옹!하지?
차~암 기름장어..뱀 같이 교활한 시방새..

목록
작성일시2020.09.10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