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선수단 출정식에서 아이스하키 선수들이 환호하고 있다.
배동현 평창 동계패럴림픽 선수단장이 2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평창동계패럴림픽 한국 선수단 출정식에서 선수단 단기를 받은 뒤 선전을 다짐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2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평창동계패럴림픽 한국 선수단 출정식에서 선수단 소개를 받은 선수들이 손을 들자 박수를 치며 격려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선수단 출정식에서 아이스하키 한민수 주장이 문재인 대통령, 김정숙 여사와 사진을 찍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평창동계패럴림픽 한국 선수단 출정식에서 격려사를 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2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평창동계패럴림픽 한국 선수단 출정식에서 휠체어 컬링 리드 포지션 방민자 선수와 악수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2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평창동계패럴림픽 한국 선수단 출정식에서 노르딕 스키 선수단과 함께 '우리가 최고다'를 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