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2차 청문회에 앞서 구속수감 중인 김 종 전 문화체육관광부 2차관이 국회에 도착하고 있다.
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2차 청문회에 앞서 구속수감 중인 송성각 전 한국콘텐츠진흥원장이 국회에 도착하고 있다.
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2차 청문회에 앞서 구속수감 중인 차은택 전 창조경제추진단장이 국회에 도착하고 있다.
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2차 청문회에 앞서 조원동 전 청와대 경제수석이 국회에 도착하고 있다.
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2차 청문회에 앞서 김재열 제일기획 사장이 국회에 도착하고 있다.
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2차 청문회에 앞서 전대주 전 베트남 대사가 국회에 도착하고 있다.
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2차 청문회에 앞서 정현식 전 K스포츠 재단 사무총장이 국회에 도착하고 있다.
7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위 2차 청문회에 앞서 김기춘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국회에 도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