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희 이화여대 총장(가운데 앞)이 28일 저녁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 대학원관을 찾은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야당 의원들과 함께 이동하고 있다. 이날 야당 교문위원들은 최근 제기된 최순실 씨의 딸 대입 과정과 학점 취득 과정에서의 특혜 여부에 대한 현장 조사를 실시했다.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유은혜 의원(오른쪽)이 28일 저녁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 대학원관을 찾아 최경희 이화여대 총장 등 학교 임직원들과 질의답변을 하고 있다. 이날 야당 교문위원들은 최근 제기된 최순실 씨의 딸 대입 과정과 학점 취득 과정에서의 특혜 여부에 대한 현장 조사를 실시했다
최경희 이화여대 총장(왼쪽)이 28일 저녁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 대학원관을 찾은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야당 의원들의 질의에 답하고 있다. 이날 야당 교문위원들은 최근 제기된 최순실 씨의 딸 대입 과정과 학점 취득 과정에서의 특혜 여부에 대한 현장 조사를 실시했다.
28일 저녁 서울 대현동 이화여대 대학원관 을 찾은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야당의원들이 이화여대 관계자들과 질의 답변을 하고 있다. 이날 야당 교문위원들은 최근 제기된 최순실 씨의 딸 대입 과정과 학점 취득 과정에서의 특혜 여부에 대한 현장 조사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