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전(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리우센트루 올림픽 탁구 경기장에서 열린 2016 리우올림픽 여자탁구 3라운드 경기에서 한국의 서효원이 미국의 장 릴리를 향해 강한 스매싱 공격을 하고 있다.
8일 오전(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리우센트루 올림픽 탁구 경기장에서 열린 2016 리우올림픽 여자탁구 3라운드 경기에서 한국의 서효원이 공격에 성공한 뒤 환호하고 있다. 서효원이 이 경기에서 승리해 16강에 진출했다.
8일 오전(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리우센트루 올림픽 탁구 경기장에서 열린 2016 리우올림픽 여자탁구 3라운드 경기에서 한국의 서효원이 상대를 바라보면 집중하고 있다. 서효원이 이 경기에서 승리해 16강에 진출했다.
8일 오전(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리우센트루 올림픽 탁구 경기장에서 열린 2016 리우올림픽 여자탁구 3라운드 경기에서 한국의 서효원이 미국의 릴리 장을 향해 서브를 넣을 준비를 하고 있다.
8일 오전(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리우센트루 올림픽 탁구 경기장에서 열린 2016 리우올림픽 여자탁구 3라운드 경기에서 한국의 서효원이 미국의 릴리 장의 공격을 막아내고 있다.
8일 오전(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리우센트루 올림픽 탁구 경기장에서 열린 2016 리우올림픽 여자탁구 3라운드 경기에서 한국의 서효원이 미국의 릴리 장을 향해 서브를 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