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에서 술을 마시고 차량을 몰다가 교통사고를 낸 혐의로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오늘(28일) 저녁 6시 10분쯤 경기 안산시 원곡동 한 도로에서 40대 A 씨가 몰던 차량이 우회전하던 시내버스와 부딪혔습니다.
이 사고로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사고 당시 A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으로 경찰 조사 결과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A 씨를 음주운전 등 혐의로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