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건강 악화로 입원한 지 엿새 만인 오늘(24일) 퇴원해 당무에 복귀했습니다. 장 대표는 오늘 오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당 대표 거취 문제는 당원들이 결정할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장 대표는 그러면서도 "국민의힘에 대한 국민들의 지지가 높아지고 있다"며 "지금이야말로 우리 당이 제대로 싸워야 할 때이며 지금은 재선거에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덧붙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전하겠습니다.
(구성 : 이현영, 영상편집 : 정용희, 디자인 : 이정주, 제작 :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