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장동혁, 엿새 만에 퇴원…오후에 기자회견 예정

정윤식 기자

입력 : 2026.06.24 12:07

동영상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건강 악화로 입원한 지 엿새 만인 오늘(24일) 퇴원했습니다.

오늘 오전 10시 반쯤 서울 관악구 양지병원에서 퇴원한 장 대표는 오늘 오후 국회로 출근해 당무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장 대표는 오늘 오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현안 등에 대한 입장을 밝힐 계획입니다.

장 대표는 지난 1월 통일교·공천헌금 '쌍특검' 입법을 요구하며 국회에서 단식 농성을 벌였고 이후 혈압과 체온 조절 등이 원활하지 않아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지난 18일 입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