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카리나 "팬들 얼마나 실망했을지 잘 알아"…이재욱과 열애 인정 후 첫 심경 고백

입력 : 2024.03.06 09:34|수정 : 2024.03.06 09:34


이재욱 카리나배우 이재욱과 열애를 인정한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카리나는 5일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편지에서 카리나는 "우선 많이 놀라게 해 드려 죄송하고 또 많이 놀랐을 마이(공식 팬덤명)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라 늦어졌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 준 마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 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고 전했다.
카리나
이어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저에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 나가고 싶다.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카리나는 "앞으로 마이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지켜봐 달라. 마이들 밥 잘 챙겨 먹고 좋은 모습으로 만나자. 미안하고 많이 고맙다"라고 덧붙였다.

카리나와 이재욱 양측은 지난달 27일 열애설이 불거지자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하며 새로운 배우-아이돌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