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이재욱-에스파 카리나, 첫눈에 반했다? 핑크빛 열애설…소속사 "확인 중"

입력 : 2024.02.27 11:15|수정 : 2024.02.27 11:20


배우 이재욱(25)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23)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27일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SBS연예뉴스와의 통화에서 "현재 열애설을 접하고 사실을 확인하고 있다"며 추후 입장 표명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이재욱과 카리나가 한 명품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인연을 맺었고, 서로 첫눈에 반해 그 인연을 서울에서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각자 공연과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순간에도 틈틈이 만나 데이트를 즐겼고, 주로 이재욱이 거주하는 동네에서 만나 늦은 밤 산책하는 모습도 포착됐다고 전했다.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이후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에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28일 디즈니+ 새 시리즈 '로얄로더' 공개를 앞두고 있다.

카리나는 지난 2020년 에스파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새비지'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K팝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에스파는 오는 6월부터 에스파 두 번째 월드 투어 '싱크: 패러렐 라인'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