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정치

김기현 "미래 고민하는 모든 분과 슈퍼 빅텐트 치겠다"

윤나라 기자

입력 : 2023.11.20 14:44|수정 : 2023.11.20 14:44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는 오늘(20일) 최고위원회의에서 "내년 총선은 청년들의 내일, 나라의 미래가 달린 선거"라며 "나라의 발전적 미래를 고민하는 모든 분과 함께 슈퍼 빅텐트를 치겠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의힘에 시대전환 조정훈 의원이 합류한 데 이어 더불어민주당 내 비명계로 꼽히는 이상민 의원의 영입이나 한국의희망 양향자 의원과 연대 등을 시사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특히 이 의원은 내일 대전에서 열리는 국민의힘 혁신위원회 행사에서 '한국 정치의 문제점과 개혁방안' 등을 주제로 강연할 예정입니다.

김 대표는 "보수층 인사 영입 못지않게 많은 국민의 의견을 대변하는 각계·각층 인물들을 모시는 것 역시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부정부패 정당이 돼 이재명 대표의 극렬 지지층에 휘둘리는 "지금의 민주당에 나라의 미래를 맡길 수 없다는, 양심을 지키는 분들이 민주당에 비록 소수나마 있다는 점도 유의 깊게 보는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김 대표는 "우리 당은 국민통합형 인재를 대거 영입하고, 출중한 인물들이 우리 정치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게 이끌겠다"며 "대한민국의 발전적 미래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모든 분의 동참을 요청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연합뉴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