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테디베어 추는 대디베어"…박남정, 남다른 춤선으로 스테이씨 챌린지 소화

입력 : 2023.02.20 16:33|수정 : 2023.02.20 16:33


가수 박남정이 딸 시은이 멤버로 있는 스테이씨의 신곡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최근 그룹 스테이씨 공식 SNS에는 "우리의 대디 베어 등장!"이라는 글과 함께 박남정과 함께한 신곡 'Teddy Bear'(테디베어) 챌린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 속 박남정은 57세의 나이가 무색하게 귀여운 곰돌이를 표현한 'Teddy Bear' 포인트 안무를 남다른 춤선으로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박남정 테디베어 챌린지
박남정은 딸 시은이 멤버로 활동하는 스테이씨가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안무를 커버하며 응원해왔습니다.

이번에도 함께한 그의 모습을 본 팬들은 "유일하게 현역 아이돌에게 춤으로 훈수 둘 수 있는 아빠다", "이번 챌린지는 대디베어입니다", "박남정 버전은 또 다르게 멋있다", "너무 보기 좋다"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스테이씨스테이씨
지난 14일 약 7개월 만에 컴백한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Teddy Bear'로 어린 시절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곰 인형처럼 듣는 이들에게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가 담긴 이번 곡은 발매와 동시에 꾸준히 입소문을 타면서 오늘(20일)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 30위에 진입해 천천히 차트 상위권을 향해 올라가고 있습니다.

또한 스테이씨의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는 발매된 지 2일 만에 지난 앨범 'BEAUTIFUL MONSTER'(뷰티풀 몬스터) 초동 기록인 20만 장을 넘기고 현재 30만 장을 돌파하며 연일 자체 최고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한편, 박남정의 딸 시은은 어린 시절 SBS 예능프로그램 '붕어빵'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뒤 배우로 활동하다가 지난 2020년 6인조 걸그룹 스테이씨로 데뷔했습니다.

(사진= 스테이씨 공식 SNS, 백승철 기자)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전민재 에디터)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