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김창열 아들' 주환 군, 연세대 수시 합격…"해준 것도 없는데 고맙다"

입력 : 2023.02.08 08:58|수정 : 2023.02.08 08:58


김창열
DJ DOC 멤버 김창열의 아들 주환 군이 연세대학교에 입학한다.

김창열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주환 군의 졸업을 기념하는 사진을 올렸다.

그는 "연세대 수시합격 멋지다. 내 아들"이라는 글과 함께 "엥엥 울면서 갓난아이로 태어난 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멋지게 자라서 벌써 고등학교 졸업을 했구나.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내 아들"이라며 축하했다.

또 "주환이가 살아온 19년 동안 아빠가 별로 해준 것도 없는데 불평불만 하나 없이 모나지 않게 자라줘서 더욱 자랑스럽고 고맙다."면서 "이젠 주환이도 어른이 됐네. 지금처럼 항상 모범이 되는 멋진 사람으로 사회에 일원으로 더 멋진 날들이 이어지길 항상 아빠가 기도할게."라며 아들을 향한 믿음을 표현했다.

김창열 아들 주환 군은 188cm의 큰 키로 학창 시절 모델 활동을 병행하기도 했다. 지난해 김창열 부자는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아버지의 구설에 대한 안타까움을 전한 바 있다.

한편 김창열은 서울 공항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연예인 활동을 시작했다가 2009년 명예 졸업장을 받았다. 이후 그는 2010년 8월 검정고시를 치르고 합격해 고교 졸업 자격을 얻었다.


(SBS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