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이 동지현에게 홈쇼핑 노하우를 배웠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 류이서 부부가 인생의 제2막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류이서는 승무원 지망생들 위해 일일특강 강사로 나섰다. 승무원 헤어까지 하고 특강을 시작한 그는 컴플레인 대처법을 전수하며 면접에 도움이 되길 바랐다.
또한 그는 남편 전진과 함께 여러 가지 상황극으로 꾸미는 열정까지 보여 학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리고 이날 전진은 홈쇼핑 생방송을 앞두고 쇼호스트 동지현에게 여러 가지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이에 전진은 "홈쇼핑 생방 앞두고 제대로 기초부터 배우고 싶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동지현은 본격적인 가르침 전에 즉흥 스피치 테스트로 전진의 발표에 있어 문제점을 확인했다. 그는 전진이 포즈가 전혀 없이 문장을 이어가고, 여러 가지 말을 빈번하게 사용하는 것 등을 문제로 지적했다.
그리고 이어 수많은 스타들의 발성 향상을 위해 전수한 1일 완성 발성법까지 공개했다. 이에 동지현은 "이 핸드볼 공으로 수많은 스타들의 배를 때렸다. 엑소, 에프엑스, 레드벨벳 등 모두의 배를 때렸는데 맞아서 안 아프려면 배에 힘을 줄 수밖에 없다"라고 발성을 개선할 수 있는 진짜 이유를 밝혔다.
또한 전진은 실전 먹방에까지 도전하며 생방송을 준비했고, 실제 생방송에서는 배운 것을 토대로 훌륭하게 임무를 완수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하재숙 이준행 부부의 컴백이 예고되어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BS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