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사회

오늘의 SBS 8뉴스 예고 (6월 23일)

입력 : 2021.06.23 19:45|수정 : 2021.06.23 20:35


 
[SBS 8뉴스]

오늘 <SBS 8뉴스>에서는

1. 인도에서 유래한 코로나 바이러스 델타 변이가 세계 각국에서 급속히 확산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 경고가 이어지는 가운데 인도에선 전파력이 더 강한 델타 플러스 변이까지 보고됐습니다.

2. '윤석열 X파일' 논란에 불을 지핀 정치평론가 정성철 씨가 오늘(23일) SBS에 출연해 문건 중 하나의 출처는 정부기관으로 안다고 말했습니다. 또 정치적 공방을 피하기 위해 문건을 즉시 파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3. 더불어민주당이 재난지원금 전 국민 지급이 당의 원칙이라고 밝힌 지 하루 만에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정부로선 생각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을 놓고 또다시 당정 간 입장 차를 드러냈습니다.

4. [단독] 군내 성 비위 사건을 예방하기 위해 각 부대에 배치된 양성평등담당관이 피해자 편에서 활동했다는 이유로 계약이 해지됐다고 SBS에 털어놓았습니다. 공군의 여중사 성추행 사건을 초동 수사한 군 경찰은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보냈던 '죽어버리겠다'는 협박성 문자를 사과로 인식한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5. 13살 딸을 무차별 폭행해 숨지게 한 혐의로 40살 계모가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아이가 평소 말을 듣지 않아 화가 나 때렸다고 진술했습니다.

오늘 <SBS 8뉴스>에서는 이 밖에

▶ "척추수술 후 기저귀 신세"…알고 보니 대리수술 병원이었다

▶ [제보] "붕괴될까 잠 못 자요"…쩍쩍 갈라진 땅, 무슨 일? 

등에 대한 자세한 소식 전해드립니다.

(SBS 뉴미디어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