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B1A4 공찬 "사실 연애하고 있다" 최초 고백

입력 : 2020.08.04 15:31|수정 : 2020.08.04 15:57


이미지
그룹 B1A4 공찬이 현재 열애 중임을 밝혔다.

4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공찬은 자신의 열애 소식을 최초로 고백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공찬은 "사실 연애하고 있다"라고 폭탄 선언을 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그동안 '모태솔로'라고 밝혀왔던 공찬의 충격 고백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연예계 '아이돌 맘'으로 유명한 MC 박소현이 큰 충격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공찬은 순천에서 오이 농사 중인 조부모님의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과거부터 "피부의 비밀은 공찬 오이"라고 공공연하게 밝혀왔던 공찬은 연예계 지인들에게 할아버지가 키운 오이를 선물하는 등 오이 예찬을 펼쳐왔던 바 있다. 이에 MC들이 "오이를 가져왔냐"며 기대하자 공찬은 "공찬 오이가 폐업했다"며 연로하신 조부모님이 농장을 접었다는 소식도 전했다.

공찬은 MBC 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출연, 보디가드 역을 맡는다. 공찬은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피나는 운동으로 2kg을 증량한 일화도 공개했다. 멋진 비주얼을 위해 일부러 근육량을 늘렸다는 공찬은 본인이 먹어도 안 찌는 체질이며, 심지어 먹는 걸 귀찮아한다고 밝혀 MC들에게 부러움과 야유를 사기도 했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SBS funE 강선애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