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하시3' 천인우X이가흔, 월미도서 데이트?…방송과 달랐던 목격담

입력 : 2020.06.18 13:44|수정 : 2020.06.18 13:49


천인우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의 러브라인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방송과는 사뭇 다른 데이트 목격담이 연이어 흘러나오고 있다.

1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트시그널' 출연자인 천인우, 이가흔으로 보이는 두 남녀를 찍은 사진이 게재됐다. 두 사람이 월미도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채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다는 목격담도 전해졌다. 

두 사람의 목격담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달에도 한 가구 백화점에서 나란히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된 바 있다.

흥미로운 것은 두 사람이 현재까지 방영된 '하트시그널'에서는 엇갈린 러브 라인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다.
이미지지난 17일 방송에서 천인우는 박지현에게 속마음을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 박지현은 김강열에게 직진하다가 천인우의 고백에 마음이 흔들린 듯 했다. 결국 이날 방송에서는 김강열이 아닌 천인우를 선택했다.

이가흔은 박지현을 마음에 두고 있는 천인우에게 실망한 듯 임한결을 선택했다.

그러나 방송 밖에서는 천인우와 이가흔의 데이트 목격담이 두 차례나 전해져 최종 커플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하트시그널'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 천인우, 박지현, 이가흔의 삼각 러브라인이 어떤 엔딩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