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펭수가 꼽은, 인기비결 3가지?…'본격연예 한밤' 인터뷰

입력 : 2019.12.17 13:25|수정 : 2019.12.17 13:25


연일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며 아이돌 부럽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펭귄 캐릭터 펭수가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한다.

17일 방송된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펭수와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하정우, 박보영, 박정민 등 수많은 스타도 펭수 매력에 빠져 개인방송, 공식 석상 등 다양한 장소에서 그를 언급하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연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모두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인기 캐릭터 펭수를 '한밤'이 만났다.

인터뷰를 시작하기 전 '한밤'의 큐레이터가 마이크 착용으로 곤란을 겪자 펭수는 다른 제작진을 향해 도와달라며 '한밤' 큐레이터를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SBS 안 되겠네!'라며 장난을 치고, 제작진 부탁으로 직접 슬레이트를 치다 실수로 마이크를 떨어뜨린 뒤 장난스럽게 노래를 부르는 등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다.

기쁜 소감을 노래로 표현해달라는 요청에 펭수는 귀여운 율동과 함께 발랄하게 노래를 불렀다. 또 요즘 본인이 핫한 사실을 알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하는 등 솔직한 매력을 잔뜩 뽐냈다. 인기비결 3가지를 묻는 말에 펭수는 본인과 팬을 언급했고, 마지막 엉뚱한 세 번째 대답으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

대중들이 펭수의 솔직한 모습을 통해 통쾌함을 느낀다는 말에 펭수는 시청자들을 향해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살면 된다'는 메시지를 남김과 동시에 사랑이 가득 담긴 애교를 보여주었다.

또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못하는 게 없는 끼 많은 펭수는 '한밤' 카메라 앞에서 직접 비트박스를 선보였고, 다양한 표정 연기를 보여주며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명 '펭수짤'을 새롭게 탄생시켰다.

펭수와 함께한 유쾌한 인터뷰 현장은 17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될 '한밤'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