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국제

[Pick] "넌 누구냥"…동족으로 변신한 주인에 '화들짝' 놀란 고양이들

신지수

입력 : 2019.11.20 09:42|수정 : 2019.11.20 09:42


변신한 주인을 보고 어쩔 줄 모르는 반려묘 영상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7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 외신들은 스마트폰 카메라 앱 필터 효과를 적용해 '고양이 얼굴'이 된 주인을 본 고양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고양이는 주인 품에 안겨 스마트폰 화면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주인의 얼굴이 뭔가 이상합니다. 얼굴 표면에 털이 보송보송 자라 자신과 같은 모습으로 바뀐 겁니다.

잠시 후 주인에게 일어난 변화를 눈치챈 고양이는 마치 못 볼 꼴이라도 본 것처럼 동공이 커지더니 화면과 주인 얼굴을 번갈아 보기 시작합니다. 특히 뒤이어 등장한 한 고양이는 변신한 주인 곁에 더는 있고 싶지 않은 듯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달아나버립니다.
동족으로 변신한 주인에 화들짝 놀란 고양이들 (출처='South China Morning Post' 유튜브)동족으로 변신한 주인에 화들짝 놀란 고양이들 (출처='South China Morning Post' 유튜브)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고양이들이 스마트폰 화면의 변화를 알아챈다는 게 놀랍다", "우리 고양이에 시도해봤는데 얼굴을 격렬하게 핥았다" 등 유쾌한 댓글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출처='South China Morning Post' 유튜브)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