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사인회 온 팬이 생일이라고 하자 있지 예지가 선사한 '깜짝 선물'

입력 : 2019.08.26 17:31|수정 : 2019.08.26 17:31


걸그룹 있지(ITZY) 멤버 예지가 사인회에 온 팬이 생일이라고 하자 보인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어제(25일) 유튜브에는 '생일 축하 노래 불러주는 예지'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공개됐습니다.

이 영상은 같은 날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프라자에서 열린 있지의 팬 사인회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팬들에게 정성 가득 담은 사인을 건네는 예지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예지는 팬들과 한 명 한 명 다정하게 눈을 마주치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팬 바보' 면모를 톡톡히 드러냈습니다.
사인회 온 팬이 생일이라고 하자 있지 예지가 선사한 '깜짝 선물'케이크 모자를 쓴 한 팬이 자신의 생일임을 밝히자, 예지는 신나게 손뼉을 치며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예지는 앙증맞은 '손 하트'까지 선보이며 팬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했습니다. 생일 노래가 끝난 뒤에는 팬이 쓰고 온 케이크 모자에 초를 부는 듯한 시늉으로 웃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팬을 위한 진심 어린 마음이 느껴지는 예지의 이 영상은 팬들의 호응을 얻으며 "사랑스럽다", "촛불 부는 모습 정말 귀엽다", "세상 달달하다"는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예지가 속한 있지는 지난달 29일 신곡 'ICY(아이씨)'를 발표하며 음악방송 12관왕을 달성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출처=유튜브 '비몽')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