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엑소 디오 노래 커버곡으로 팬들에 '귀르가즘' 선물한 아이유

입력 : 2019.07.05 15:51|수정 : 2019.07.05 15:51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엑소 디오의 솔로곡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이유는 오늘(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퇴근하면서 들은 곡"이라며 영상 한 편을 게재했습니다.
 
 
 
 
 
 
 
 
 
 
 
 
 
 
 
 

이지금(@dlwlrma)님의 공유 게시물님,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유가 기타를 연주하며 디오의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That's okay)'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아이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기타 선율은 한데 어우러져 팬들의 귀를 매료시켰습니다.

또한 영상 속 아이유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꾸밈없는 수수한 모습임에도 청순한 분위기를 마구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엑소 디오 커버곡으로 팬들에 '귀르가즘' 선물한 아이유이 뿐만 아니라 최근 아이유는 싱어송라이터 헐(H.E.R)과 다니엘 시저(Daniel Caesar)가 함께 부른 '베스트 파트(Best Part)'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아이유의 커버곡 영상을 접한 팬들은 "눈·귀 정화♥", "음원 내줬으면 좋겠다", "디오 노래를 아이유 음색으로 듣다니", "듀엣 가자", "너무 좋다. 눈물 '콸콸'", "역시 기타 지은 여신"이라는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13일 처음 방송되는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