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불청' 최성국, 이연수에 "머리 언제 잘랐냐? 맥 라이언 같아" 칭찬

입력 : 2019.05.29 02:42|수정 : 2019.05.29 02:42


최성국이 이연수의 달라진 헤어 스타일을 칭찬했다.

2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태안으로 여행을 떠난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연수는 달라진 헤어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정균은 "단발이 참 예쁘다"라고 칭찬했다.

그리고 최성국은 그런 이연수를 빤히 보더니 "너 머리 언제 잘랐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연수는 얼마 안 됐다고 답했다.

이를 보던 김정균은 "머리는 심경의 변화가 있어서 자른 거냐"라고 물었다. 이연수는 "그런 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최성국은 "너 맥 라이언 같아"라고 했고, 이연수는 기분 좋아하며 환하게 웃었다.

최성국은 "너 맥 라이언 아냐? 너 모르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연수는 "맥 라이언을 왜 모르냐"라고 받아쳤다. 이에 최민용은 "둘이 동갑 아니야? 왜 맥 라이언을 모르겠냐"라고 말했다.

그러자 최성국은 "외화니까. 외화 안 보는 사람들은 모를 수 있다"라고 했다. 이연수는 "외화라도 왜 맥 라이언을 모르냐"라고 했고, 홍석천은 "요즘 누가 외화라고 하냐"라고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김정균은 조하나에 대해 "KBS 동기였는데 얘 별명이 장만옥이었다. 그리고 난 장소팔이었다"라며 "그리고 당시 동기들 중에 하나를 안 좋아하는 사람이 없었다. 특히 손현주가 좋아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