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뜻밖의 조합에 '합성설(?)'까지…소녀시대 태연이 공개한 투샷 '화제'

입력 : 2019.05.13 15:17|수정 : 2019.05.13 15:17


뜻밖의 조합에 '합성설(?)'까지…소녀시대 태연이 공개한 투샷 '화제'소녀시대 태연이 걸스데이 혜리와 남다른 우정을 드러내 화제입니다.

태연은 오늘(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혜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혜리와 카페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태연은 사진과 함께 "소중한 사람을 얻었으니 무언갈 잃지 않게 될까 걱정하는데 아직까진 잃은 게 없네 #혜리와말포이아빠"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이를 본 많은 팬들은 태연과 혜리의 뜻밖의 우정에 열띤 반응을 보였습니다.

팬들은 "상상도 못 했던 조합이라 합성인 줄 알았다", "김탱구(태연의 애칭) 알고 보니 '인싸'였어", "보기 좋다", "언제 친해졌대", "진심 부럽다", "둘 조합은 처음 듣고 처음 본다"라며 두 사람의 우정을 응원했습니다.

한편 태연은 최근 일본에서 열린 솔로 투어 콘서트 도쿄 공연을 마치고 어제(12일) 입국했으며, 오늘(13일) 일본 첫 미니앨범 'VOICE(보이스)' 음원을 선공개했습니다.

혜리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 고정 출연 중이며, 최근 크리에이티브 그룹 아이엔지와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