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옥주현 팬클럽 SNS에 올라온 핑클 완전체 회동 영상 '눈길'

입력 : 2019.05.13 13:41|수정 : 2019.05.13 13:42


그룹 핑클이 완전체 활동을 예고한 데 이어, 데뷔 21주년을 기념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지난 12일 옥주현 팬클럽 인스타그램에는 "#핑클생일"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짧은 영상 한 편이 공개됐습니다.
 
 
 
 
 
 
 
 
 
 
 
 
 
 
 
 

BECAUSE OF 옥주현(@because_of_joohyun)님의 공유 게시물님,

공개된 영상에는 핑클 멤버인 이효리, 옥주현, 성유리, 이진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영상 속 이들은 소소한 일상 대화를 나누며 여전히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고, 마치 어린 시절 소녀들처럼 장난기 가득한 모습도 엿보여 미소를 자아냅니다.

영상이 공개되자 많은 팬들은 "언니들 사랑해요", "넷이 함께 있는 모습 옛날 영상으로만 봤는데 진짜 너무 행복해요", "훈훈해요", "행복한 21주년", "핑클짱"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옥주현 팬클럽 SNS에 올라온 핑클 완전체 회동 영상 '눈길'최근 핑클은 완전체로 새 예능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핑클의 완전체 활동은 지난 2005년 앨범 발매 이후 14년 만입니다.

핑클의 재결합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자, 멤버 성유리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그동안 우리 모두에게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제 마음 한구석에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이 깊이 자리하고 있다"며 "그 시절 그 설렘을 담아 우리의 봄날 같았던 그때를 꺼내 보려 한다"고 재결합을 암시하는 글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옥주현 역시 자신의 팬카페에 "그 어느 때보다도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보려 한다. 이런 시간이 오기만을 오래 기다린 그 마음, 마음들이 모여 우리에게 5월의 우주를 만들어주었다고 생각한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핑클은 이번 여름에 방송되는 신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며, 과연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타날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인스타그램 'because_of_joohyun')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