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취재진이 연인 '김보라' 언급하자 조병규가 '동공 지진' 일으키며 한 말

입력 : 2019.03.27 11:49|수정 : 2019.03.28 08:35


취재진이 연인 '김보라' 언급하자 조병규가 '동공 지진' 일으키며 한 말김보라 언급에 연인 조병규가 보인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어제(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2019 패션위크'에 참석한 스타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취재진이 연인 '김보라' 언급하자 조병규가 '동공 지진' 일으키며 한 말취재진이 연인 '김보라' 언급하자 조병규가 '동공 지진' 일으키며 한 말이날 패션위크에 참석한 조병규는 취재진이 "오늘 김보라 씨는?"이라고 묻자, 당황한 듯 횡설수설하며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 오늘 안 올걸요"라고 말했습니다.취재진이 연인 '김보라' 언급하자 조병규가 '동공 지진' 일으키며 한 말그러면서 "그분은 잘 지내고 계십니다"라고 김보라의 근황을 전하며, 부끄러운 듯 "아이 쑥스럽게…"라고 말해 달달한 애정을 뽐냈습니다.조병규와 열애 인정 후 김보라가 팬카페에 올린 글한편 과거 JTBC 'SKY 캐슬'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조병규와 김보라는 지난 2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며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데스크=김도균,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SBS '본격연예 한밤', 조병규·김보라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