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가로채널' 화사 "새벽에 치킨·케이크·빙수 먹고 잤다"…인바디 결과는?

입력 : 2019.03.21 23:41|수정 : 2019.03.22 08:59


화사의 인바디 수치가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SBS '가로채널'에서는 마마무의 화사가 '막강해짐'의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화사는 인바디를 체크했다. 결과지를 받아 든 강호동은 "수치가 만만찮다"라며 말을 아꼈다.

이어 강호동은 "방송을 해도 되냐"라고 고민을 드러냈다. 이에 화사는 "대체 얼마길래 그러냐"라며 "사실 어제도 새벽 2~3시에 치킨을 먹고 잤다. 거기에 케이크도 먹고 빙수도 먹고 잤다"라고 말했다.

이에 양세형은 "그게 야식이냐, 저녁이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화사는 "제가 되게 식사가 불규칙한 거 같다. 안 먹다가 꼭 새벽에 먹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강호동은 "화사의 복부지방률은 평균 수치보다 0.8이 더 낮다. 이건 말이 안 되는 수치다. 곱창을 그렇게 먹는데 이게 말이 되냐"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그런데 더 중요한 건 근육량이다. 근육이 평균보다 훨씬 낮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화사는 "나는 팔 힘이 정말 없는 거 같다. 팔씨름을 해서 한 번도 이겨본 적이 없다"라고 말했고, 양세형은 화사의 팔 힘에 대해 "2살짜리 아기가 팔로 미는 느낌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