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국제

[Pick] '간발의 차'…트럭 밑으로 굴러간 아기 잽싸게 구해낸 엄마

김도균 기자

입력 : 2019.02.27 14:38|수정 : 2019.02.27 14:38


교통사고로 오토바이에서 떨어진 두 모자가 간발의 차로 대형 사고를 피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5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베트남 남딘시의 한 도로에서 촬영된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트럭 밑으로 굴러간 아기 잽싸게 구해낸 엄마영상은 은색 자동차가 세 가족이 타고 있던 오토바이와 충돌하면서 시작합니다.

오토바이가 중심을 잃자 운전자인 아빠 뒤에 앉아있던 엄마와 어린 아들이 넘어지는데요, 바닥에 떨어지기 무섭게 반대편 차선에서 거대한 트럭이 두 사람을 향해 달려옵니다.

그리고 빨려 들어가듯 아이가 트럭 밑으로 굴러가는 그때, 엄마는 재빨리 아이의 팔을 잡아당겨 품에 끌어안습니다. 엄마도 아슬아슬하게 트럭 뒷바퀴를 피해 몸을 날립니다.
트럭 밑으로 굴러간 아기 잽싸게 구해낸 엄마트럭 밑으로 굴러간 아기 잽싸게 구해낸 엄마조금만 늦었어도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순간이었습니다.

워낙 순식간에 일어난 사고라 오토바이에 남은 아빠는 트럭이 다 지나가고 나서야 뒤를 돌아보고 상황을 파악합니다.

이후 이 영상이 인터넷에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사고를 피한 건 정말 기적이다", "어머니는 정말 위대하다"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트럭 밑으로 굴러간 아기 잽싸게 구해낸 엄마현재 영상 속 엄마와 아들의 사고 후 상황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ViralHog)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