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SKY 캐슬' 김병철 과거 모습 재조명 "피라미드 밑에서 시작"

입력 : 2019.01.22 15:52|수정 : 2019.01.22 15:52


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 중인 배우 김병철의 과거 모습이 재조명됐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피라미드 밑에서부터 시작한 차파국의 과거'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2:8 가르마를 하고 등장해 지하철 승객들에게 비옷을 판매하는 김병철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동일 인물 맞나요?영상 속 김병철은 어떻게서든 물건을 팔기 위해 능청스러운 말도 서슴없이 내뱉어 웃음을 안겼습니다.

영상에서 김병철은 "65kg인 제가 한번 매달려 보겠습니다"라고 말한 뒤 지하철 손잡이에 비옷을 매달고 공중제비까지 거뜬히 소화했습니다.
'동일 인물 맞나요?'동일 인물 맞나요?해당 장면은 과거 tvN '재밌는TV 롤러코스터'에서 김병철이 '지하철 잡상인'으로 단역을 맡았던 당시 영상입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웃기다", "역시 독한 차 교수님", "피라미드가 생각나는 건 저뿐인가요", "말투는 지금이랑 똑같다"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김병철은 'SKY 캐슬'에서 자식들에게 피라미드 꼭대기에 올라서도록 채찍질하는 로스쿨 교수 차민혁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동일 인물 맞나요?(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tvN '재밌는 TV 롤러코스터 1'·JTBC 'SKY 캐슬' 방송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