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국제

[Pick] 출산 앞둔 엄마 위한 가족들의 유쾌한 응원

김도균 기자

입력 : 2018.12.26 14:41|수정 : 2018.12.26 14:41


출산이 임박한 예비 엄마에게 유쾌한 응원을 보내는 가족의 영상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4일,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분만실에 모여 다 같이 노래하는 가족들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은 곧 태어날 아이에게 가족들을 소개하며 시작합니다. 침대에 누워 대기 중인 엄마와 곁을 지키고 있는 아빠, 그리고 뒤에 삼촌과 할머니가 있습니다.

아빠는 엄마의 배를 가리키며 "너는 지금 여기에 있지만 곧 엄마가 너를 세상 밖으로 잘 밀어내 줄 거야"라고 말합니다. 

그러고는 바로 이어서 아빠와 삼촌이 동시에 비트박스를 하는데요, 분만실에 있던 모든 이들이 기다렸다는 듯이 비트에 맞춰 80년대 인기 댄스곡 '솔트 앤 페파(Salt-N-Pepa)'의 'Push it'을 합창합니다.

누구보다 긴장되고 떨릴 엄마도 신나는 즉흥 공연에 즐거워하며 리듬을 타는 모습입니다.
출산 앞둔 엄마 위한 가족들의 유쾌한 응원이 영상은 이후 소셜미디어에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습니다.

누리꾼들은 "나도 나중에 이렇게 행복하게 아기 낳고 싶다", "내가 본 임산부 가족 중에 가장 쿨하고 멋지다"며 보기 좋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Jadie Phelps)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