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BTS 지민, 섬세+역동적 부채춤…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장악

입력 : 2018.12.03 14:36|수정 : 2018.12.03 14:36


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 지민이 화려한 부채춤으로 세계인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멜론 뮤직어워드' 무대에 올랐습니다.

이날 무대에서 방탄소년단은 한국적인 분위기를 띤 노래 'IDOL'과 어울리는 사물놀이 컨셉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무대 첫 부분에서 지민이 부채춤을 선보이면서 한순간에 좌중을 압도했습니다.
BTS 지민, 섬세+역동적 부채춤…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장악 (출처=Rock Music 유튜브)지민은 한국적인 가락에 맞춰 역동적이고도 섬세한 춤 선으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빠른 동작이지만 정확하고 끊임없이 이어지는 지민의 춤사위에 관중석에서는 감탄이 이어졌습니다.
BTS 지민, 섬세+역동적 부채춤…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장악 (출처=Rock Music 유튜브)이날 지민이 보여준 부채춤 무대는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들은 물론,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2위를 차지하며 해외 팬들의 폭발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은 '2018 멜론 뮤직어워드'에서 앨범상과 올해의 아티스트 상 부문에서 대상을 받아 총 7관왕의 영예를 거머쥐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출처= Rock Music·맨디Mandy 유튜브)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