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국제

[영상pick] '오늘만 사는 남자'…위험천만 주행 즐기는 오토바이 운전자

김도균 기자

입력 : 2018.08.29 14:47|수정 : 2018.08.29 14:47


한 남자가 온갖 묘기를 선보이며 위험천만한 주행을 즐기는 영상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6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인도의 한 도로에서 포착된 오토바이 운전자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 속, 모자부터 바지까지 하얀색으로 맞춰 입은 남자가 오토바이를 타고 있습니다.

꽤 빠른 속도로 달리는 중인데도 남자는 겁 없이 핸들을 놓고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좌우로 왔다 갔다 하는 남자의 엉덩이와 손을 따라 오토바이도 속절없이 흔들립니다.

다시 안전하게 앉는가 싶더니 이번에는 정면이 아닌 옆으로 돌아앉아 다리를 꼽니다. 그렇게 잠깐 숨을 돌린 뒤 지금까지는 맛보기였다는 듯 남자는 아예 좌석에 드러누워 버립니다.
위험천만 주행 즐기는 오토바이 운전자2주 전 소셜미디어에 공개된 이 영상은 빠르게 공유되며 화제를 낳았습니다.

한 누리꾼들은 "도로에 작은 구덩이나 돌멩이가 하나라도 있었다면 저 남자의 목숨은 어떻게 됐을지 모른다"며 남자의 행동을 지적했습니다.

이 외에도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니다. 잘하지만 자랑할 일은 아니다", "경찰은 왜 단속 안 하냐"라며 우려의 목소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페이스북 Drivers skills)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