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국제

[영상pick] 청소부 아저씨에게 깜짝 선물 받은 꼬마의 귀여운 반응

김도균 기자

입력 : 2018.08.27 18:23|수정 : 2018.08.27 18:23


청소부 아저씨에게 깜짝 선물을 받고 좋아하는 열성 꼬마 팬이 귀여움을 사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4일,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아일랜드 더블린에 사는 여자아이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 속, 꼬마는 집 앞에 도착한 분리수거 차를 창밖으로 내다보며 즐거워합니다. 

얼마 뒤 청소부 한 명이 환한 미소와 함께 꼬마를 향해 다가옵니다. 자세히 보니 손에 무언가를 들고 있습니다. 

매번 분리 수거차가 올 때마다 반겨주는 꼬마 팬을 위해 분리수거 회사에서 준비한 선물이었던 겁니다.

꼬마는 쑥스러운지 쭈뼛거리다가 이내 수줍게 다가와 청소부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기분 좋게 선물을 건네받습니다.
청소부 아저씨에게 깜짝 선물 받은 꼬마의 귀여운 반응영상을 촬영한 아이 아빠는 "최근 딸이 가장 좋아하는 게 청소부들이 분리수거 차를 타고 와서 일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거였다"며 "그래서 하루는 그들에게 딸이 얼마나 그들이 하는 일을 좋아하는지 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청소부들은 그다음부터 우리 집에 올 때마다 손을 흔들어줬는데, 일주일 만에 이렇게 선물까지 주고 갔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아이가 받은 선물은 분리수거 차와 똑같이 생긴 모형, 컬러링북, 회사 로고가 새겨진 모자라고 합니다.

이후 영상이 화제가 되자 누리꾼들은 "딸보다 아빠가 더 신난 것 같다", "보기 좋다"며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영상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Wayne L, 레딧 Wayne L)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