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전현무X임수향, 웰컴"…로맨스패키지, 25日 첫 방송

입력 : 2018.04.05 15:07|수정 : 2018.04.05 15:07


‘로맨스 패키지’가 수요일 시청자들과 만난다.

5일 SBS 측에 따르면 SBS ‘로맨스 패키지’는 정규 편성을 확정 짓고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로맨스 패키지’는 ‘소개팅보다 짜릿하고 맞선보다 효율적인 3박 4일 간의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2030 트렌드로 떠오른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색다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 2월 3부작 파일럿으로 방송됐을 당시 ‘로맨스 패키지’에서는 최종 세 커플을 탄생시켰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및 포털 실시간 검색어와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화제성을 자랑하며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로맨스 패키지’ 제작진 측은 첫 방송에 앞서 SBS 공식 계정 ‘SBSNOW’와 프로그램 SNS 계정을 통해 ‘로맨스 가이드’ 전현무와 임수향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MC이자 일반인 출연자들이 커플로 성사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조력자인 ‘로맨스 가이드’로, 3박 4일간 출연자들의 매 순간을 지켜보며 2030 남녀의 심리를 대변하는 역할도 하게 된다.

전현무 임수향은 ‘웰컴 로맨스 패키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라는 문구가 붙은 버스를 배경으로 단정한 유니폼을 입고 나란히 서 있다. 이들과 함께 어떤 출연자들이 ‘로맨스 패키지’를 찾아올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로맨스 패키지’는 4월 25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