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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T 브리핑] 끊이지 않는 '언어 폭력'…계속하면 '대응 ARS'

입력 : 2017.11.24 17:23|수정 : 2017.11.24 1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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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에게 폭언을 하거나 성희롱 발언을 하는 분들이 아직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좀처럼 없어지지 않는 이런 분들의 행패를 줄이기 위해서 각 회사마다 이런저런 대책을 세우고 실행하고 있는데, 한 회사에서는 형사처벌을 경고하는 자동녹음 방송을 송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상담원이 두 차례 정도 경고를 먼저 하고, 그럼에도 전화를 건 사람이 계속해서 폭언을 하면 바로 이 ARS 방송이 나간다고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 출처 :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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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S 뉴미디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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