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방탄소년단과 사랑에 빠진 배우 안셀 엘고트…"오마이갓, BTS!"

입력 : 2017.11.20 15:06|수정 : 2017.11.20 17:25


그룹 방탄소년단과 할리우드 배우 안셀 엘고트가 빛나는 우정을 자랑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19일 안셀 엘고트는 자신의 트위터에 '태극기+성조기=하트'라는 이모티콘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안셀 엘고트, 발레리나 여자친구 비올레타 코미샨과 함께 어울려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배우 안셀 엘고트와 재회 (사진=안셀 엘고트 트위터, 인스타그램)환하게 웃는 안셀 엘고트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에서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전 10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공연장에서 열린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에 참석해 'Love Yourself 承 'Her''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시상자로 나선 안셀 엘고트는 "방탄소년단을 보면 기분이 어떨 것 같냐"는 MC의 질문에 "Oh MY GOD! BTS!!"라고 소리치며 폴짝폴짝 뛰는 등 격렬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방탄소년단, 배우 안셀 엘고트와 재회 (사진=안셀 엘고트 트위터, 인스타그램)또 안셀 엘고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직접 영상으로 전하며 애정을 보였습니다.

앞서 안셀 엘고트와 방탄소년단은 지난 5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원본보기 안셀 엘고트 & 방탄소년단(사진=안셀 엘고트 인스타그램)이후 안셀 엘고트는 지난 8월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홍보차 내한해 "빌보드 행사에서 방탄소년단을 만났고 계속 연락하고 있다"며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를 좋아한다면 우리 영화를 좋아할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사진=안셀 엘고트 트위터,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