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정국-지민이 손수 만든 일본 여행기 '화제'

입력 : 2017.11.16 13:27|수정 : 2017.11.16 13:27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과 정국이 직접 만든 일본여행기 영상이 화제입니다.

지난 8일 유튜브 'BANGTAN TV' 채널에는 'G.C.F in Tokyo (정국&지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방탄소년단
영상에는 정국과 지민이 도쿄 거리 이곳저곳을 돌아 다니면서 식사를 하고 쇼핑도 즐기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도쿄 여행을 즐기는 지민의 모습은 정국이 직접 찍어 편집을 한 것으로, 영상 엔딩크레딧에는 'JK'라는 자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상을 본 지민은 자신의 트위터에 "저렇게 멋지게 만들 줄 알았으면 형이 좀 꾸미고 이상한 짓 좀 안했을텐데 다음에는 형이 꾸밀게. 영상 만들어줘서 고마워 고생했겠다"라는 글을 남기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영상을 본 많은 팬들은 "영상이 생각보다 고퀄이다", "역시 황금 막내다운 금손 정국이"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끈 방탄소년단은 오는 1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케이팝 그룹 최초로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구성=김민아 인턴, 사진=유튜브'BANGTAN TV', 방탄소년단 공식홈페이지)

(SBS 뉴미디어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