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공식] 송중기♥송혜교, 동화 같은 결혼식 "사는 모습으로 사랑 보답할 것"

입력 : 2017.11.01 08:16|수정 : 2017.11.01 10:09


배우 송중기, 송혜교가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31일 송중기와 송혜교가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진행된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소속사 측이 "결혼식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 했다."면서 "양가 친지 어르신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치루어졌으며,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다시 한 번 양해 말씀 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식의 세부 내용에 대해서도 전했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은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주례 없이 진행됐다. 사회는 송중기 배우의 오랜 친구가 맡았고, 축하 편지는 이광수(신랑 측), 유아인(신부 측)이, 축가는 옥주현이 맡아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줬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송송 커플 측은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 다시 한 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진심어린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공식] 송중기♥송혜교, 동화같은 결혼식 "사는 모습으로 사랑 보답할 것"[공식] 송중기♥송혜교, 동화같은 결혼식 "사는 모습으로 사랑 보답할 것"[공식] 송중기♥송혜교, 동화같은 결혼식 "사는 모습으로 사랑 보답할 것"
(SBS funE 강경윤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