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美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 방탄소년단에 '러브콜'…"콜라보 원해"

입력 : 2017.10.25 11:31|수정 : 2017.10.25 11:33



미국 인기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가 그룹 방탄소년단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유튜브 'Ask Anything Chat' 채널에는 'Worth It'과 'Work From Home'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피프스 하모니는 '케이팝(K-POP)을 어떻게 생각하느냐'라는 질문에 "케이팝을 정말 좋아한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미국 '빌보드 200'에 5주 연속 차트인 중인 방탄소년단에 대한 질문에는 "대단하고 실력 있는 분들이다"고 답했습니다.
피프스하모니멤버 앨리 브룩은 "(방탄소년단을) 만나서 콜라보도 한번 해 보고 싶다"라고 말하며 러브콜을 보내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앞서 멤버 디나 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트와이스의 노래 'TT'를 따라부르는 영상을 공개하는 등 케이팝을 좋아하는 멤버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 인터뷰에서 "케이팝은 더 인정받아야 한다"고 말해 케이팝 팬들로부터 큰 지지를 받았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달 4일 마카오에서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Ⅲ THE WINGS TOUR' 콘서트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구성=전연수 인턴, 사진=유튜브 'AskAnythingChat', '. 감자밭할매')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