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그룹 '아이콘', 과거 日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인 행동 '뭇매'

입력 : 2017.08.07 18:19|수정 : 2017.08.07 18:22


그룹 아이콘이 무대 위에서 선보인 행동이 누리꾼들로부터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콘이 여장하고 한 도를 넘은 행동'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16년 일본 아레나 콘서트 투어 당시 찍힌 것으로 여장을 한 아이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이날 아이콘 멤버들은 여장을 하고 걸그룹 'EXID'의 '위아래'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문제는 아이콘이 무대에서 춤을 추며 한 몇 가지 행동입니다.
아이콘, 日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인 행동 '뭇매'아이콘 멤버가 치마를 입은 멤버 아래에 누워 치마 속을 들여다보는 듯한 행동을 하는가 하면, 다른 멤버 뒤에서 치마를 들추어보기도 합니다.
아이콘, 日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인 행동 '뭇매'평소 친한 멤버들끼리 장난을 치는 모습이지만, 누리꾼은 평소 멤버들이 여성을 어떻게 생각하기에 이런 행동을 하는지 불쾌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이콘, 日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인 행동 '뭇매'또 사진에는 푸쉬업을 하는 멤버 등 뒤에 올라타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행동을 하는 모습도 담겨 있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콘, 日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인 행동 '뭇매'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관람객 중에 학생도 많았는데 도가 지나치다", "장난이라고 하기에는 수위가 너무 높다", "당시 분위기는 어땠는지 몰라도 사진으로 충분히 설명되는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며 분노하고 있습니다.

이에 팬들은 "현장에서는 반응 이러지 않았는데 사진 몇장만 보고 댓글이 이러니까 당황스럽다"는 반응을 보이며 맞서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