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이동욱-엑소 찬열 '신조어 대란'…"내 마음속에 저장"

입력 : 2017.08.02 14:12|수정 : 2017.08.02 14:12



배우 이동욱과 그룹 엑소의 찬열이 신조어 대결을 펼쳤습니다.

지난 12일 이동욱은 네이버 V라이브 '욱디&찬녈, 내 마음 속에 메모리카드'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이동욱은 평소 친하게 지내는 동생 찬열과 함께 신조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동욱-엑소 찬열 '신조어 대란'이동욱이 찬열에게 "늦은 밤에 멤버들을 두고 여기까지 온 이유가 뭐냐"고 묻자, 찬열은 "형이 청취자들과 전화연결하면서 신조어를 말할 때 좀 약하신 것 같아서 도움을 주고 싶었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찬열이 신조어 가르치기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이동욱에게 "'이거 실화냐'라는 말을 아느냐"고 묻자 의외로 이동욱은 의미까지 정확하게 말했습니다.

반대로 이동욱이 "'내 마음 속에 저장'이라는 말을 아느냐"고 묻자 찬열은 어리둥절해하며 모른다고 대답해 재미를 안겼습니다.
이동욱-엑소 찬열 '신조어 대란'이에 이동욱은 어설픈 손동작과 함께 유행어인 '내 마음 속에 저장'을 선보이며 찬열에게 따라해볼 것을 권유했습니다.

서로의 모습에 쑥스러워하면서 웃음이 터진 이동욱과 찬열의 모습에 팬들은 폭소했습니다.
이동욱-엑소 찬열 '신조어 대란''내 마음 속에 저장'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인기를 얻으며 최근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박지훈이 탄생시킨 유행어입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프로듀스101'·'V라이브'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