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전소미, 초등학교 때 '천만 관객' 영화 출연…놀라운 과거

입력 : 2017.08.01 14:21|수정 : 2017.08.01 14:21


걸그룹 I.O.I 출신 전소미가 과거 영화에 출연했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전소미는 지난 2014년에 개봉한 영화 '국제시장'에서 배우 황정민 동생의 혼혈 딸 역할로 자신의 친여동생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영화 속에서 전소미는 한복을 입고 머리를 뒤로 땋은 모습으로 출연 배우들과 함께 앉아있습니다.[스브스타] 전소미, 초등학교 때 '천만 관객' 영화 출연…놀라운 과거영화 출연 당시 전소미의 나이는 12살로 풋풋한 모습을 지니고 있습니다.

전소미의 앞에는 친여동생인 '에블린'도 앉아있는데 천진난만하게 웃는 모습이 시선을 끕니다.[스브스타] 전소미, 초등학교 때 '천만 관객' 영화 출연…놀라운 과거전소미는 친여동생과 함께 본명인 '에닉 소미 도우마'와 ' 에블린 매버릭 도우마'로 단역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스브스타] 전소미, 초등학교 때 '천만 관객' 영화 출연…놀라운 과거지난해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그룹 I.O.I로 화려하게 데뷔한 전소미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구성 = 최새봄 작가, 사진·영상 출처 = 유튜브 '예소담 ', 영화 '국제시장' 출연자 명단 캡처)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