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사회

[뉴스pick] '청주 사시는 분들!' 폭우에 떠내려간 컨테이너 찾는 누리꾼 화제

김도균 기자

입력 : 2017.07.17 13:42|수정 : 2017.07.17 14:38


지난 주말 쏟아진 기록적인 폭우로 청주의 피해 소식이 이어지는 가운데, 폭우로 떠내려간 컨테이너를 찾는다는 게시글이 화제입니다.

어제(16일) 오전 한 누리꾼은 "청주 사시는 분들 봐주세요"라며 SNS에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글쓴이의 할아버지가 캠핑장을 운영하는데, 숙소로 운영하던 컨테이너 박스 두 개가 홍수에 떠내려갔다는 내용이었습니다.'이제야 잘 되가는 중이었는데'...홍수에 떠내려간 컨테이너 찾는 안타까운 사연글쓴이는 "증평 괴산쪽에서 빨간 컨테이너 방과 노란 컨테이너 방을 보신 분들을 제발 연락주세요"라며 "진짜 이제야 잘 돼 가는 중이셨는데... 홍수 때문에 실신 직전이시다"라고 전하며 누리꾼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홍수에 떠내려간 컨테이너 찾는 안타까운 사연또 글쓴이는 "저희 할아버지가 새벽 4시부터 일어나서 여성분들과 아이 먼저 구해내시고 남성분들은 다 구출될 때까지 밧줄 잡고 물에 안 떠내려가게 버티고 계셨대요. 다행히도 인명피해도 없고 산사태도 일어나지 않았지만 할아버지가 컨테이너를 찾지 못하시면 피해 금액이 (엄청나다)"라며 폭우로 인한 인명 피해를 막기 위해 노력한 할아버지의 사연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글쓴이의 안타까운 사연에 해당 게시물은 2만 8천 회 이상 공유되며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 출처=트위터 캡처)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