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김정민·김새롬, 응원도 주거니 받거니…이것이 '진짜 우정'?

입력 : 2017.07.13 14:09|수정 : 2017.07.13 14:09


'절친' 방송인 김새롬과 김정민이 서로 응원을 주고받으며 진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새롬이 김정민을 응원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한 가운데, 과거 김정민이 올린 글에도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새롬-김정민, 응원도 주거니 받거니13일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민, 넌 혼자가 아니야"(You're not alone)라는 문구가 담긴 사진과 함께 "단 한 순간의 변함없이 빈틈없이 저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친구입니다. 저도 이 친구에게 그런 존재가 되어주고 싶구요. 여러분 정민이에게 힘이 되어주세요"라는 응원의 글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김새롬은 얼마 지나지 않아 돌연 글을 삭제했고 그 이유가 누리꾼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한편 김정민은 지난 3월, 김새롬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과 함께 "어떤 사람들에게는 안 좋아 보일지도 모르는 상황에 있긴 하지만, 나에게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언니이자 가족"이라며 "혹시 저를 믿어주는 분들이 계신다면 같이 믿어주고 기다려주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응원의 글을 올렸습니다. 
김새롬-김정민, 응원도 주거니 받거니지난해 말 이찬오 셰프와 결혼한 지 1년 4개월 만에 이혼한 김새롬에게 응원을 보낸 겁니다. 

서로 힘든 시기에 응원과 위로를 주고받는 두 사람의 우정에 누리꾼은 "응원도 기브앤테이크", "이게 진짜 우정인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김정민, 김새롬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