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스브스타] 방탄소년단에게 '팩트폭력' 날린 팬…"내 얼굴도 모르면서!"

입력 : 2017.07.10 11:14|수정 : 2017.07.10 11:14


그룹 방탄소년단에게 최후의 일격을 가한 팬이 있어 폭소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방탄에게 팩폭하는 한 팬'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 글에는 지난해 11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방탄소년단이 가진 글로벌 팬미팅 'BTS 3RD MUSTER [ARMY.ZIP+]' 당시 찍힌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방탄소년단 멤버 뷔는 팬들에게 "뭐 먹고 이렇게 예쁘냐"고 질문하고 가장 인상 깊었던 대답 2개를 스크린에 띄웠습니다.
방탄소년단 / 출처 공식 페북공개된 첫 번째 팬의 대답은 "엄마가 해주시는 밥, 그리고 방탄이 먹여주는 달콤한 음악"이라고 쓰여있어 평범한 편이었습니다.

이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두 번째 대답은 "후… 내 얼굴도 모르면서…"라고 팬의 복합적인 심경이 드러나는 답이 쓰여있어 현장에 있던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팬의 대답을 보고 한동안 웃음을 멈추지 못하던 방탄소년단은 해당 답을 쓴 팬을 찾으며 "어디 계시냐 얼굴 기억할 테니까 꼭 보고 가달라"고 해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4일 서태지와 아이들의 '컴백홈'을 정식 리메이크해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구성 = 오기쁨 작가, 사진 출처 = 방탄소년단 공식 페이스북, 인터넷 커뮤니티)

(SBS 스브스타)   
SBS 뉴스